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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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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제1장 총 칙
네오트랜스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인화, 고객중심의 경영철학, 투명한 경영 및 혁신을 통하여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하여 윤리규정을 제정하여 임직원의 업무수행원칙으로 시행합니다.이 윤리규정은 네오트랜스의 임직원 (이하 “임직원”이라 합니다)에게 적용되며, 네오트랜스와 거래하는 협력사 등 제3자도 함께 준수할 것을
권장합니다.임직원은 관련법령과 윤리규정을 포함한 내부규정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준수할 책임이 있습니다. 윤리규정에서 다루고 있지 않거나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윤리규정 행동지침에서 정하고 있으므로 회사의 통합정보시스템을 찾아보시거나 윤리규정 주관부서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이 윤리규정과 관련 법령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법령이 우선합니다.윤리규정에 위반되거나 위반될 우려가 있는 행위를 발견한 경우, 회사의 절차 및 규정에 따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신고자의 신원,
신고사실 등에 대한 비밀이 보장되며, 선의로 문제를 제기한 신고자는 신고 등으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
2제2장 윤리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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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인화)
존중, 팀워크와 열린 소통: 네오트랜스의 인화는 당당함과 따뜻함을 기반으로 발현되는 진정한 의미의 팀워크를 의미합니다. 임직원은 사람이 우리 경쟁력의 원천임을 믿으며, 개인의 특성을 인정하고 존중합니다.
- 1. 임직원은 합리적인 이유없이 성별, 종교, 장애, 나이, 사회적 신분, 출신지역·국가·민족, 신체조건, 혼인여부, 임신 또는 출산, 가족형태 또는 가족상황, 인종, 피부색, 사상 또는 정치적 의견, 성적지향, 학력, 병력등을 이유로 차별을 하지 않습니다.
- 2. 임직원은 인화의 정신에 위배되는 폭언, 폭력, 성희롱등 부적절한 언어나 행동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 3. 임직원은 합리적인 기준과 원칙에 따라 인재를 선발, 배치, 평가하고 양성합니다.
- 4. 임직원은 합리적인 근거에 기반한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고 열린 마음으로 소통합니다.
- 5. 임직원은 지연·학연등 파벌, 개인적 친소관계에 따라 서로를 불공정하게 대하지 않으며, 공정함과 따뜻함을 기반으로 합리적인 기준과 원칙에 따라 강력한 팀워크를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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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조(정직과 투명성)
정직과 투명성: 정직과 투명성은 우리 조직과 사업의 모든 측면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가치입니다.
- 1. 임직원은 회사와 거래하거나 거래하고자하는 업체나 개인 또는 회사의 업무와 관계있는 공무원 등과의 사이에 직간접으로 뇌물, 향응 기타 부당한 이득의 수수, 요구, 약속 또는 제공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습니다.
- 2. 임직원은 회사 업무관련 자료 및 재무관련 기록을 관련 법령, 회계기준 및 내부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작성합니다.
- 3. 임직원은 공시 관련법령에 따라 기업활동, 주요 경영사항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적시에 공개합니다.
- 4. 임직원은 경업 및 겸직등 회사와 이해가 상충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 또는 회사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 5. 임직원은 회사의 내부정보를 주식등 유가증권의 거래 및 기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6. 임직원은 회사의 자산을 보호하고, 분실, 파손, 도난, 유용 및 남용되지 아니하도록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 7. 임직원은 회사의 자산을 적법한 사업목적으로만 사용하며, 개인적인 이익이나 제3자의 이익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 8. 임직원은 회사의 비공개 정보를 보호하며, 회사의 승인없이 다른 사람과 공유하지 않습니다.
- 9. 임직원은 회사가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법령에 따라 적법하게 보호·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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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조(공정한 경쟁)
공정경쟁: 임직원은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경쟁하며, 관련법령을 준수합니다.
- 1. 임직원은 협력업체를 사업적 동반자로 여기며, 서로 신뢰하고 함께 성장하는 관계를 추구합니다.
- 2. 임직원은 제품과 서비스의 가격, 종류 및 규격, 공급량, 거래지역 및 거래 상대방, 거래조건, 입찰 참여의 조건이나 방식등에 관하여 경쟁업체와 부당하게 경쟁을 제한하는 합의, 정보 의견교환을 하지 않습니다.
- 3. 임직원은 모든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회사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부당하게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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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조(고객 중심, 혁신, 성장)
고객중심: 임직원은 고객이 우리의 존재 이유임을 믿으며, 고객의 관점에서 판단하고 사고합니다.
- 1. 임직원은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존중하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이해하여 고객에게 경쟁사보다 월등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 2. 임직원은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진실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3. 혁신과 성장: 임직원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 4. 임직원은 다양한 기술, 지식, 아이디어, 정보를 열린 마음으로 수용합니다.
- 5. 임직원은 기술, 제품과 서비스, 업무프로세스, 시스템등 모든 측면에서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 6. 임직원은 스스로 자부심을 가질만한 목표를 세워 개개인의 역량과 기술을 끊임없이 발전시키고 회사의 성장에 이바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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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사회공헌, 안전과 환경)
사회공헌, 안전과 환경: 임직원은 회사가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우리는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사람들의 생명과 안전 및 환경을 보호 할 책임이 있습니다.- 1. 임직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여기며, 활발한 기업활동 및 적극적인 사회공헌을 통하여 사회발전에 기여합니다.
- 2. 임직원은 작업환경을 안전하게 유지하며, 우리의 사업장에 적용되는 환경, 보건 및 안전 관련 법령과 기준을 준수합니다.
- 3. 임직원은 철도운영, 건설 및 유지보수, PM/SE, 부속사업등을 포함하는 모든 사업활동에서 임직원, 고객, 지역사회의 안전을 중시합니다.
- 4. 임직원은 적극적인 기술개발과 혁신을 통하여 친환경적 성장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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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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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1. 이 세칙은 2014. 1. 22일부터 시행한다.
1. 이 세칙은 2017. 3. 1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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